달바,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첫 방송서 성과

120만 뷰티 유투버와 진행 … 평소 매출보다 2400% 증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7-06 16:02: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달바(d’Alba)가 지난달 28일 120만 뷰티 유튜버 ‘회사원A’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높은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달바는 이날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방송을 통해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한 것은 물론 신제품 마일드 선크림을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누적 조회수만 6만에 육박하는 높은 호응을 보이며 매출도 평소 대비 2400% 높은 성과를 냈다는 설명이다.


달바는 뷰티 유튜버와 함께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히든 세일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로 소통하며 평소 달바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특히 이날 첫 선을 보인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이 제품은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로산을 담아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시림, 과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뷰티 커뮤니티와 매거진 다관왕 수상 제품인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신제품인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등이 소개됐다.


달바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생생한 호평이 쇄도해 기대 이상으로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