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
신세계 강남점,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동시 입점…연내 시코르 10곳 입점
[CMN]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하며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섰다.
라카는 지난 15일 신세계 강남점과 온라인 '시코르닷컴' 동시 입점을 시작으로, 이달 내 스타필드 코엑스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시코르 매장 10개 지점에 입점할 예정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운영되던 다채로운 컬러들도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계기로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라카의 깊이 있는 컬러 철학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카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코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라카 제품 구매 시 스테디셀러인 '스무스 매트 립틴트'의 미니 에디션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