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AHC 클렌징 솔루션

컨슈머 인사이트 반영, 큐레이션 상품 온라인 기획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8-05 19:00: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HC는 오는 8월 31일까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클렌징에 대한 컨슈머 인사이트를 반영해 큐레이션한 상품들을 제안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AHC 클리닉 센터가 글로벌 뷰티&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성인 남녀 3,79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 결과에 기반해 마련했다.


코로나 시대 클렌징 솔루션으로 ▷최소한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클렌징 ▷피부 유해 세균까지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의 믹스매치를 통한 개인 맞춤형 클렌징을 제안한다.


AHC 클리닉센터 추천 저자극 딥클렌징 기획전은 본인의 피부와 니즈에 맞는 클렌징 제품 선택 가이드를 제시하는 한편 보다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어 소비자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AHC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카카오, GS SHOP,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리필이나 마스크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