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활동 시작

찐 코덕들의 모임…첫 오프라인 품평회 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8-14 14:26: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파우더룸 뷰스패치 2기 첫 오프라인 품평 현장 [사진제공=파우더룸]

[CMN]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을 전개하는 파우컴퍼니(대표 김수경)는 진솔한 리뷰로 호평을 받은 1기의 뒤를 이어 지난 5일 ‘뷰스패치’ 2기가 첫 리뷰 콘텐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뷰스패치’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만의 독보적인 품평단으로, 깐깐하고 꼼꼼한 품평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양질의 리뷰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우더룸은 소비자의 의견과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를 섭외해 코덕들과 연결해주고, 그 과정에서 ‘뷰스패치’는 제품에 대한 가감 없는 평가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고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위해 10대 1의 높은 경쟁률 속에 화장품에 대한 열의가 넘치는 최종 10인이 뷰스패치 2기로 선정됐다. 이들은 파우더룸 내에서도 뷰티에 대한 관심과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하고 자신들의 뷰티 경험을 공유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는 이른바 ‘찐코덕’으로, 이들이 작성한 제품 리뷰는 파우더룸 유저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 신뢰성있게 다가간다는 것이 파우더룸 측의 설명이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뷰스패치’는 온‧오프라인 품평을 통해 서로 소통하면서 제품에 대한 깊이있는 이야기를 나누고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게 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믿을 수 있는 리뷰로 평가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뷰스패치 2기의 첫 번째 품평 제품으로는 심플리카의 블루밍 시카 토너 패드,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이너펄스 모니카 매트 립스틱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뷰스패치의 리뷰 콘텐츠는 파우더룸 어플리케이션,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8일까지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