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50만…두 배 더 커진 녹두폼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9-09 16:5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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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사진제공=모먼츠컴퍼니]

[CMN] 모먼츠컴퍼니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누적 판매 50만 돌파를 기념해 대용량 버전을 지난 8일 출시했다.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160ml)’은 고객에게 호평받았던 녹두추출물의 세정효과는 그대로 살리고, 기존 용량 대비 2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추출물 32.32%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녹차 파우더를 함유해 세안 시 피부 pH농도를 5.5 내외의 건강한 약산성 상태로 조절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세안제다.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인기 신제품 클렌징폼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얼루어 품평단 200인 설문조사에서도 제품 만족도 98.4%라는 우수한 결과를 얻기도 했다.


특히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세먼지 세정력 임상시험을 통과해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를 99.9%까지 꼼꼼하게 딥 클렌징해준다. 또 폴리올 성분을 30% 이상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비플레인은 9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도 9월 14일까지 쇼핑 기획전을 열어 보다 많은 이들에게 편안한 클렌징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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