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아웃! 파우더룸 '100 LIPS 챌린지' 공개

립 메이크업 니즈 대리만족 콘텐츠 통해 소비자 공감 이끌어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9-14 11:21: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파우더룸 100 LIPS 챌린지 메인 배너 [사진제공=파우컴퍼니]

[CMN] ‘코로나 블루’로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기 위해 파우더룸이 대리만족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파우더룸에 따르면 최근 립 컬러나 포인트 메이크업을 통해 개성을 보여주거나 자기표현을 즐기지 못하고,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일상적인 뷰티생활조차 누리기가 어려워지면서 우울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파우더룸 100 LIPS 챌린지 영상 캡처 [사진제공=파우컴퍼니]

이에 따라 파우더룸은 마스크에 가려 잠시 메이크업을 접어둔 소비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한 뷰티 챌린지를 기획했다. 첫 도전으로 립 아이템 100개를 대신 리뷰해주는 ‘100 LIPS 챌린지’가 지난 11일 ‘유튜브 파우더룸&’ 채널에 공개됐다.


파우더룸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영상에 담기 위해 파우더룸 앱에서 유저들에게 발색을 원하는 립 제품과 컬러를 추천받았고, 일주일 동안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100개의 립 제품을 선정했다. 페리페라의 신제품 잉크 스틱 세럼부터 브루조아의 벨벳 펜슬, 메이블린 뉴욕의 슈퍼 스테이 매트 잉크까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모두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채로운 컬러와 제형으로 구성된 100개의 립을 만나볼 수 있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립 제품보다는 아이 메이크업, 힐링 케어 상품으로 소비가 집중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지만, 립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사라진 것은 아니다”라며 “뷰티 커뮤니티나 파우더룸 앱 게시물을 살펴보면 여전히 립 발색을 궁금해하고 다양한 립 리뷰가 끊임없이 올라오는 등 립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첫 번째 챌린지 주제로 ‘립’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이번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그동안 마음껏 누리지 못했던 립 메이크업에 대한 아쉬움을 해소하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다면 좋겠다”며 “더 나아가 코로나 여파로 신제품 론칭이나 각종 프로모션을 무기한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뷰티 브랜드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상생 챌린지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우더룸은 소비자들이 영상을 시청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하여 챌린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7일(목)까지 파우더룸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100명을 추첨해 영상에 등장한 제품들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