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글로벌 언택트 시장 공략 강화

일본, 호주, 말레이시아 지역 언택트 시장 진입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9-15 16:17: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달바(d’Alba)가 스테디셀러 미스트세럼을 중심으로 해외 언택트 뷰티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달바는 최근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 재팬의 메가 할인 기간(9/1~10일)에 어플리케이션 LUCRA와 ‘미스트 세럼’ 인기를 기념한 프레젠트 이벤트 행사에 참여했다. LUCRA는 일본 20~30대 여성 10명 중 1명이 사용하고 있는 900만 다운로드 어플로 일본 현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채널 중 하나다.


이번 이벤트는 일본 내 달바 미스트 세럼 인기를 확인하는 기념행사로, LUCRA 전용 할인 쿠폰 1만장과 보다 많은 일본 고객들이 달바의 베스트셀러를 체험할 수 있도록 50개 한정 프레젠트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달바는 이어 9월 중순 이후 호주 OPEN SHOP 홈쇼핑에 카밍세럼과 크림 마스크팩을, 9월 말에는 말레이시아 GO SHOP 홈쇼핑에 선세럼, 카밍세럼, 크림 마스크팩 런칭을 앞두며 비대면 해외시장 판로를 개척해나갈 예정이다. 코로나 19 영향으로 자리잡은 언택트 흐름에 맞춰 성공적인 라이브 방송, 온라인 판매 경험을 발판으로 비대면 해외 시장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셈이다.


달바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주성분으로 담아 420만병 판매를 기록한 미스트세럼을 비롯해 레드 미스트세럼인 ‘바이탈 세럼’, 데이용 쿨링 미스트 ‘카밍세럼’ 같은 미스트형 세럼과 최근 미스트세럼 라인의 신제품인 고농축 ‘더블 세럼’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확장하며 국내외 시장 공략을 뒷받침하고 있다.


한편, 달바는 시코르 신규점 8개점(서울 가로수길, 경기, 광양, 김해, 안양, 원주, 하남, 마산점), 판도라 6개점(김포, 언양, 신림, 수원, 숭례, 광명점)에 추가 입점하며 국내 H&B스토어 유통 판매처도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