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점 단골 고객 만드는 무기?

한번 쓰면 매니아! 노에비아 도카라 샴푸 매출 상승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9-17 18:03: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얼굴 피부만큼이나 중요한 헤어케어, 최근 헤어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만족스러운 제품을 찾기 위한 까다로운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났다.


영진노에비아(대표이사 김용권)는 도카라 샴푸가 뛰어난 제품력으로 이런 까다로운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화장품 전문점 시장에서 단골 고객을 만드는 무기로 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 영진노에비아에서 전년대비 매출을 살펴본 결과 도카라 샴푸의 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했다고 밝혔다.


노에비아 도카라 샴푸는 모발과 두피에 최상의 촉촉함을 부여하면서 더러움은 개운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돌김 엑기스를 비롯한 다양한 해조성분들이 모발에 미네랄과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주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준다. 또 풍부한 거품이 두피 구석구석 개운하게 클렌징을 해주는 제품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