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페이스드, 뮤즈 오마이걸 유아와 캠페인 화보 공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 다채로운 매력 눈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9-23 20:47: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지난해 국내 공식 론칭한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가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를 뮤즈로 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를 투페이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아는 컨셉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결점 없는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매끈한 피부를 바탕으로 트렌디하면서 힙한 메이크업의 안무 연습실 장면, 공연 연출 장면에서는 그동안 오마이걸에서 보여줬던 유아의 이미지와는 다른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과 의상을 역동적인 포즈로 드러냈다.


투페이스드는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을 통해 ‘내피부처럼 밀착되는 무결점 커버리지와 촉촉한 네츄럴 피니쉬’, ‘가장 나답고 당당하게 빛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라는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의 핵심 메시지를 전한다. 추후 공개될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해당 메시지를 전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는 인형 같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컨셉부터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컨셉까지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투페이스드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온라인(SSG.com, 카카오 선물하기)과 오프라인(롯데월드몰, 신세계강남 등) 판매 채널을 통해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제품 구매 시 유아의 매력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투페이스드는 “너일 때 제일 이뻐”라는 메시지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위한 자신감과 영감을 주는 브랜드다. 이에 걸맞은 특별한 패키지와 최상의 품질로 국내 코덕들과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