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NEXT K-뷰티' 브랜드 선정

파이널 브랜드 선정 기념 자사몰서 프로모션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9-23 21:00: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세포라와 마리끌레르 주관 K-뷰티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NEXT K-BEAUTY’ 파이널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EXT K-BEAUTY’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함께 2020년 K-뷰티의 새로운 원동력이 될 신진 국내 브랜드를 발굴하고자 진행한 장기 프로젝트다.


올해 2월부터 8월까지 7개월간 서류 심사와 독자 투표, 전문가 평가단의 테스트, 세포라 MD 평가단 심사가 진행되었으며, 쥬스투클렌즈가 독창적인 컨셉과 탄탄한 품질, 진정성 있는 스토리, 안정성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파이널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쥬스투클렌즈는 파이널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자사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클렌징 파우더 ‘파우더 워시’ 5매와 클렌징밤 ‘워터 워시 밤 미니’ 제품을 증정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