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페이스드, 뮤즈 '오마이걸 유아' 화보 공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9-25 14:38: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덕들이 사랑하는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는 작년 국내에 정식 론칭됐다. 최근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를 뮤즈로 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를 투페이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유아는 컨셉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결점 없는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흰 셔츠로 스타일링한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 매끈한 피부를 바탕으로 트렌디하면서 힙한 메이크업의 안무 연습실 씬, 공연 연출 씬에서는 그 동안 오마이걸에서 보여주었던 유아의 이미지와는 다른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과 의상을 역동적인 포즈로 완성했다.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을 통해 투페이스드는 ‘내 피부처럼 밀착되는 무결점 커버리지와 촉촉한 네츄럴 피니쉬’, ‘가장 나답고 당당하게 빛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라는 핵심(Key)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투페이스드 관계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유아가 인형 같은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춤 실력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무대에서 사랑스러운 컨셉부터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컨셉까지 모두 소화하는 다양한 매력이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