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밀당보습 하세요!

세타필, FW 새로운 보습 캠페인 시작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09-29 10:07:3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의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세타필은 2020 FW 시즌을 맞아 코로나19에 지친 피부와 마음에 힐링이 되어줄 #밀당보습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밀당보습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온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좀 더 색다르게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이 모델인 문지애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여유를 찾아 자신을 아끼자’라는 메시지 전달에 주력했다면, 새로운 #밀당보습 캠페인은 ‘어떻게 나를 아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플랜을 제시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세타필은 집콕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에 특별한 보습을 선물로 전달한다.


세타필 FW 캠페인의 첫 번째 포인트는 피부 보습케어 과정을 시각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밀당보습 3D 애니메이션이다. 세타필만의 특별한 보습 솔루션인 ‘모이스춰 락(Moisture Lock) 테크놀러지’가 어떻게 피부에 작용하는지를 피부 표피와 진피, 수분 입자 등의 컬러풀한 모델링을 통해 위트 있게 풀어냈다.


밝고 경쾌한 음악, 통통 튀는 리듬이 보는 것만으로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내레이션은 세타필 모델인 문지애가 맡았다. 영상은 지난 28일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오픈됐으며 영상 퀴즈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캠페인의 두 번째 포인트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다.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예술학교 출신의 김참새 작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쾌한 심상을 크레파스로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보는 이들에게 동심과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그림체로 몽블랑, 바네사브루노, 스텔라, 네파, 카카오톡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인기 작가다.


깨끗하고 순한 이미지의 세타필은 비비드한 컬러와 위트를 담은 김참새 작가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몸과 마음에 힐링과 활력을 동시에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굿즈 디자인은 10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세타필은 보습의 계절인 FW 시즌 테마로 모이스춰 락 테크놀러지를 내세웠다. 스위스 R&D 피부 전문가들이 100건 이상의 임상연구를 실시해 얻은 피부건강 솔루션이다. 이번 #밀당보습 3D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자 세타필의 대표 보습템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로션에 적용된 핵심 기술이기도 하다.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는 보습 포뮬라가 피부 장벽의 손상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수분을 잠가 피부 표면의 수분 손실을 막는 기술이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은 깊숙이 밀어주고, 피부 밖 수분을 피부 안으로 끌어당기는 #밀당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피부 자생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게 해 건조한 계절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9월 얼루어 매거진 뷰티 품평단 200명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에 적용된 모이스춰 락 테크놀러지를 인정했다. 보습력에 대해 98.8%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것이다. 또한 품평단의 99.4%가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없는 저자극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