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오일 크림 클렌저, GS홈쇼핑 목표 120% 달성
공식 출시 앞서 우먼센스 초이스 앰블럼도 수상 제품력 인정
[CMN] 달바(d’Alba)의 신제품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가 지난달 26일 진행된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목표수량 대비 120% 판매를 기록하며 성과를 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는 스테디셀러 달바 미스트 세럼의 블렌딩 오일을 함유해 각종 노폐물과 초미세먼지,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해결해주는 원스텝 딥클렌저다. 벨기에산 스파워터(온천수) 포함 보습 성분을 60% 이상 함유했고,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화이트트러플(흰서양송로추출물)과 토코페롤의 시너지 효과를 담은 브랜드 특허성분 트러페롤™(Trufferol™)이 클렌징시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피부 탄력을 채워준다.
또 특허 받은 모공축소 및 피지 분비억제 효과로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짙은 화장을 하는 특수 분장사의 세안 후 말끔하고 촉촉한 리뷰 영상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쇼호스트 및 게스트 김지혜는 “달바 시그니처 세럼의 핵심 성분이 들어간 클렌저로 세정 후 보습력이 321% 향상되는 제품이다”라며 “마스크로 자극 받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잘 지워지는 것은 기본이고 수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클렌저 사용이 필요하다”고 전하며 소비자 호응을 유도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리턴 오일 크림 클렌저는 앞서 우먼센스 초이스 클렌징 부문 엠블럼도 수상,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우먼센스 초이스는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원장 등 국내 뷰티 전문가들이 향과 세정력, 수분감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 품평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다. 달바의 신제품은 국내외 유명 클렌저 14개를 대상으로 비교 테스트한 결과 가장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됐다.
임유진 달바 상품기획 이사는 “건조한 계절 저자극으로 세안 후 당김 없이 말끔하게 한 번에 지울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폐물 세정력, 수분 보습, 피부 결, 탄력부터 저자극 테스트까지 거듭 진행하며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며 “정식 런칭 전부터 전문가와 소비자 호평 속에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