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수의 피부관리' 재해석한 클린뷰티 '쿠스(KU:S)' 론칭

지혜롭게 아름다움 가꾸던 한국 역사속 '규수'와 천연화장품 재료 '미안수' 의미 담아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11-17 10:4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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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가 건강한 피부가 지닌 본연의 윤기와 투명함을 지향하는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17일 회사 측에 따르면 ‘쿠스(KU:S)는 지혜롭게 미(美)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응용해 화장품으로 사용됐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은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맨 얼굴인 윤안(glowy skin)을 가꾸던 규수의 데일리 루틴을 재해석해 한국 자연의 재료에 현대적 기술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나갈 예정이다.


특히 쿠스는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현대인의 기준에 맞는 천연 미용 비법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쿠스의 모든 제품은 ▲비건 처방(Vegan Formula) ▲피부자극테스트 완료(Dermatologist Tested) ▲알러지-프리 천연향(Allergen – Free Fragrance) 라는 3가지 원칙에 따라 선보인다.


쿠스의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은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아가-글로우™ 캡슐 크림 ▲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 총 4종이다.


국산 토종 벼 종자 중 하나인 ‘아가벼(AGA-RICE)’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후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아가-글로우™(AGA-GLOW™)’가 담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감마-오리자놀’ 등 유효 성분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아가-글로우™’는 미안수가 지닌 친환경적 개념을 바탕으로 쿠스만의 식물성 발효 공법을 거쳐 기존 비건 성분과도 차별화된 효능을 가졌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미의 오랜 역사 속에는 자연을 이용한 깨끗한 아름다움을 가꾸던 비법과 지혜가 담겨있다”며 “신규 론칭한 쿠스는 이러한 한국적 미를 구현하기 위해 천연 재료와 현대적 기술을 더해 시대를 초월한 한국적 미인 ’윤안’을 구현하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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