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숍 산타호랑이? 크리스마스 모공낚시?

라벨영, 2020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11-19 14:54: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라벨영(대표이사 김화영)이 연말을 맞아 자사 베스트셀러 ‘쇼킹솝 쿨버전(빵꾸솝)’과 ‘쇼킹솝 카밍버전(호랑이비누)’의 2020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벨영은 매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왔는데 2020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쇼킹솝 카밍버전 산타호랑이의 신비한 병풀 에디션’과 ‘쇼킹솝 쿨버전 크리스마스 모공낚시 대축제 에디션’ 2종을 구성했다.


‘쇼킹솝 카밍버전 산타호랑이의 신비한 병풀 에디션’은 일명 호랑이비누로 불리며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14만 개를 돌파한 라벨영의 스테디셀러 ‘쇼킹솝 카밍버전’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산타호랑이의 선물’이라는 애칭으로,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유해환경으로 고통받는 피부에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호랑이비누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로 회복하자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쇼킹솝 쿨버전 크리스마스 모공낚시 대축제 에디션’은 일명 빵꾸솝으로 불리며 출시 이후 누적 판매 개수 107만 개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벨영의 인기 모공관리 솝 ‘쇼킹솝 쿨버전’의 크리스마스 한정판이다.


산타복을 입은 캐릭터가 모공 속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의 노폐물을 낚시하듯이 낚아챈다는 콘셉트로 제품 특징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홀리데이 디자인을 적용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했다”며 “최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트러블이나 모공 늘어짐으로 고민이 많은데다 라벨영만의 통통 튀는 크리스마스 디자인까지 적용한 만큼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