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클렌저' 맥스클리닉 올리브영 가다!

오일폼 10종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11-26 11:23:2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대표이사 황광석)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 자사 오일폼 10종이 입점 됐다고 밝혔다.


‘국민클렌저’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의 오일폼 17개 시리즈 중 입점된 제품은 로즈 비타민, 리파이닝 트러플, 퓨리파잉 플라워, 로얄 캐비어,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히아루론 비타, 퓨리티톡 브라이트닝, 맥스체인지, 미라클 블렌딩, 블루탄지 오일폼 등이다.


오일폼은 각 시즌 마다 전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귀한 성분을 담고 적합한 배합을 연구·개발해 피부 타입별 혹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호응이 높다.


지금까지 총 2200만병(누적판매 2700억원)이 팔려 나가며 국민클렌저, 반전오일폼 등 여러 애칭을 얻었다. 이러한 꾸준한 인기와 소비자 호응이 이번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에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평가다.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 메이크업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마무리된다.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등 번거로운 다중 세안의 불편함을 해결해 피부자극을 줄이면서도 말끔한 딥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폼과 오일을 하나로 합친 오일폼 시리즈는 탄탄한 제품력과 시즌 마다 각각 다른 독특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국내 대표 H&B숍인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와 거리가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