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 15만뷰 기록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크리에이터 포니 참여 눈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12-01 15:30: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달바(d’Alba)는 지난달 19일 진행한 카카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조회수 15만뷰를 돌파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 8월 진행한 카카오 라이브 방송에서 누적 조회수 12만뷰로 호응을 이끌어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함께 하며 눈길을 끌었다.


뷰티 전문가 2인의 특급 MC로 그들만의 뷰티 팁이 소개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구성, 히든 세일, 구매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호응도를 높였다.


함경식 원장은 달바의 제품을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디자이너가 애정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며 “사용 후 입체적인 피부 윤광이 연출돼 많은 셀럽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웨딩 메이크업에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 또한 “실제로 달바 픽서를 애용하고 있어 이번 커머스에 포니픽 구성을 직접 요청했다”면서 호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5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스테디셀러인 달바 미스트 세럼 라인의 ‘달心세트’와 미스트 세럼과 함께 사용, 보다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더블 세럼의 ‘쫀쫀 세트’가 특별 구성, 호평을 받았다. 포니가 직접 구성 제안한 ‘포니픽 세트’ 또한 주목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