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최인석 레페리 대표, 동아럭셔리포럼서 강연

콘택트 시대 럭셔리 브랜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0-12-04 10:31: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최인석 레페리 대표 [사진제공=레페리]

[CMN] 최인석 레페리 대표가 지난 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동아럭셔리포럼 2020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MZ세대 소비자, 그리고 그 사이의 인플루언서’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동아럭셔리포럼 2020’은 ‘언택트 시대의 도전, 럭셔리의 미래는’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최 대표는 강연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의 주력 소비 세대이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뉴미디어와 인플루언서 콘텐츠에 빠르게 반응하는 MZ세대의 특성을 이해하고, 럭셔리 브랜드들이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한 다각도의 방향과 해석을 제시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