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게임 검은사막과 콜라보 '감은사막' 출시

신제품 탈모샴푸와 게임, 이색 콜라보 … 제품 구매시 게임 아이폰 획득 쿠폰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12-21 17:40:5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가 펄어비스의 액션 오픈월드 MMORPG 게임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감은사막’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감은사막’은 스웨거의 신제품 기능성 탈모샴푸와 검은사막의 격투 캐릭터가 만난 강렬한 제품 패키지와 슬로건 “사막 같은 머리 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으로 메마른 검은 사막과 오아시스 같은 샴푸의 찰떡 조화가 눈에 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각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검은사막의 이색적인 이전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사로잡아 함께 협업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스웨거의 신제품 탈모샴푸와도 재미있는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추 대표는 이어 “특히 출시 1개월만에 공식몰 판매 1위를 기록한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가 12월 ‘감은사막’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감은사막'은 지난 15일 11번가 긴급공수와 쇼킹딜 단독 판매에 이어 16일 스웨거 자사몰, 펄어비스 스토어, 주요 오픈마켓에 선보였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온라인과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웨거는 천연 재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TEA)을 첨가하지 않은 차별화된 성분의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헤어스타일과 두피, 모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기능성 탈모샴푸를 출시한 바 있다. 이 탈모샴푸는 두피 피지 개선율 86% 증가됐다는 인체 적용 임상 실험까지 완료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국내 출시 이후 일본, 러시아를 비롯해 북미와 유럽에 출시돼 크게 흥행한 게임이다. ‘검은사막 IP’는 현재 15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0만명이 즐길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활약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