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투클렌즈 클렌징 5종 마켓컬리 입점 확정

마켓컬리 신규 입점 기념 최대 30% 할인 등 혜택 제공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1-28 13:27:4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지난 27일 마켓컬리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피부 본연의 좋은 힘을 지켜주고자 하는 내추럴 클린뷰티로,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저온 착즙 공법을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담은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의 주요 입점 품목은 ▲워터워시밤 ▲파우더워시 ▲그레인수클렌징오일 ▲바이옴아크폼클렌져 ▲카밍클린워터로 건강한 저자극 클렌징 5종을 마켓컬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브랜드 대표 제품인 ‘워터워시밤’은 밤에서 폼으로 변하며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을 지워내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겨주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징밤으로, 혁신적인 제형과 감각적인 패키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쥬스투클렌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클렌징파우더 ‘파우더워시’ 2매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마켓컬리 입점으로 자사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편하게 자사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