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021 시카페어 캠페인' 론칭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선사
[CMN]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에 디지택트(Digital+Contact) 전략을 강화한 ‘2021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주제의 캠페인으로 뷰티 브랜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를 거듭해 온 닥터자르트가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급 민감해진 피부엔 시카페어’라는 슬로건을 담아 소비자들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시카페어의 리페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했다.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주요 프로그램은 매일, 일상의 자극과 스트레스로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를 시작으로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콘셉트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3월부터 오는 5월 말까지 3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디지털 채널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스토어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의 오프라인 영역까지 확대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뉴 노멀 시대를 맞아 MZ세대뿐 아니라 전 세대가 매일 새롭고 다양한 디지털 문화를 경험하며 ‘언택트’가 아닌 ‘디지택트’ 시대를 살고 있다”며 “이번 ‘2021 시카페어 캠페인’을 통해 닥터자르트만의 브랜드 디지택트 경험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