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행복을 위한 '랑콤 2021 캠페인'

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해피니스 위크 전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3-09 11:38:3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랑콤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을 위한 ‘해피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랑콤은 여성의 행복을 위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한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에서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올해 역시 새로운 테마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랑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21 해피니스 위크’ 이벤트를 열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랑콤의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랑콤 제품을 구매하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랑콤 핑크 포켓 거울’을 증정하며, 3월 7일 하루 동안에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랑콤 해피니스 에코백’을 증정했다.


또한 올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테마로 소셜 무브먼트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인에게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정품(30ml) 2병이 함께 들어 있는 ‘해피니스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랑콤의 뮤즈 수지는 작년에 이어 올해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에도 동참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