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으로 쉽게! 스마트픽!! '쥬스투클렌즈'

롯데온(ON) 입점 통한 유통 채널 확대 나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3-17 11:50: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롯데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 플랫폼 ‘롯데온(ON)’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롯데온(ON)’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하이마트 등 롯데쇼핑 7개 계열사의 쇼핑몰을 통합한 플랫폼으로 패션, 가전,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원스탑으로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라인 구입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하는 ‘스마트픽’ 서비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롯데온(ON)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클렌징밤 ‘워터워시밤’을 포함한 저자극 클렌징 5종과 스킨케어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자사 제품을 최대 15% 할인하는 동시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 3종 미니어처로 구성 된 미니 클린 박스를 증정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