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카카오 라이브 27만회 조회 기록

아티스트 포니, 쇼호스트 이시아와 함께 진행 눈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3-18 13:28:0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 포니, 이시아와 함께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27만회로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이번 방송은 17일 오후 7시30분부터 약 1시간 반 동안 ‘카카오쇼핑 라이브’에서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쇼호스트 이시아가 MC로 활약했다. 뷰티 전문가 2인의 특급 MC는 보습 전문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바의 제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추천하고, 유익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 냈다. 특히, 직접 라이브 방송 구성에 참여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포니는 본인의 리얼 후기와 함께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200% 활용할 수 있는 달바 활용 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또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들과 카카오 쇼핑 라이브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증정 이벤트, 그리고 방송 전 시청자 참여 이벤트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들을 포니가 직접 답변해주는 미니 Q&A 코너까지 준비해 호응도를 높였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600만병 이상 판매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세트’와 산뜻한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레드 미스트 세럼 세트’, 저자극 임상 테스트 및 자외선 차단 지수 임상 검사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달바 선크림 ‘에센스 선크림 세트’가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584만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는 “환절기 시즌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피부 고민이 많은 지금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다”라며 “달바를 애정하는 찐팬으로서 달바라기들과 달바 입문자들에게 다양한 활용 팁들을 소개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달바는 22일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달바 브랜드 데이를 진행, 달바 슬리핑팩과 달바 마스크팩, 달바 선세럼, 달바 크림 등 기간 내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