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 '4.4 메가 쇼핑 데이' 성황리 개최

3CE‧롬앤‧SSG닷컴 등 K 브랜드 수요 높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4-08 22:31: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쇼피 4.4 메가 쇼핑 데이 성과 [이미지제공=쇼피코리아]

[CMN]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의 한국지사인 쇼피코리아(지사장 권윤아)는 쇼피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4.4 메가 쇼핑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4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 ‘미드나잇 메가 세일’에서 플랫폼 전체 주문량이 평상시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쇼피는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했다.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쇼피 라이브’는 하루 평균 3천2백만 분 조회됐고, 쇼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평균 8천만 회 이상 플레이됐다.


행사 당일에는 대표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K팝 아이돌 그룹 마마무가 ‘쇼피 라이브’에서 실시간 단독 공연을 선보이며 동남아와 대만의 수백만 팬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화장품 브랜드 ‘3CE’는 싱가포르와 대만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롬앤(Rom&nd)’은 싱가포르 메이크업 카테고리 탑5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라네즈’는 각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 톱5에 선정됐다. ‘SSG닷컴은 지난달 평균 대비 7배 이상의 주문을 올리며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올해 쇼피에서 처음 진행된 ’4.4 메가 쇼핑 데이‘에서 국내 브랜드들이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다”라며, “프리미엄부터 강소 브랜드까지 국내 기업들이 쇼피에서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