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보아 발탁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너지 기대 … 새 광고 캠페인 전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1-08-30 15:19: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가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보아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리얼베리어 관계자는 “조보아가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보여준 긍정적이면서도 맑고 건강한 이미지로 20대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지키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보아는 리얼베리어 모델 발탁과 함께 최근 화보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뷰티 화보 속 조보아는 맑고 건강한 피부와 특유의 밝은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고 있다. 조보아는 촬영 현장에서도 완벽하게 몰입, 다채로운 매력과 긍정 에너지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에게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리얼베리어는 다양한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피부장벽에 대한 연구와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건강한 피부지질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했다는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강화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9월 1일 모델 조보아와 함께 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며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베리어는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