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시국에 주목받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이롤'

20여년 에스테틱 노하우 담아 홈쇼핑 입소문 타고 인기 상승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2-07 16:4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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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최근 홈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홈쇼핑과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은성글로벌의 브이롤(V-Roll)은 뷰티 디바이스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은성글로벌(대표 이기세)은 20여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보유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70여개국에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에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브이롤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이롤은 매출이 전년대비 60% 증가하는 등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5개 TV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을 진행해 인지도가 높아진 덕이다. 홈쇼핑에선 잇따라 완판을 기록했고, 인플루언서 공동구매를 통해 홍보 효과와 함께 성공적인 판매로 이어진 것도 큰 도움이 됐다. 특히 가격 대비 효능이 우수한 가성비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은성글로벌의 효자 품목으로 자리잡았다. 은성글로벌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CEMULLA)와 함께 사용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브이롤 만의 강점이다.


메디컬 에스테틱 선두주자 ‘은성글로벌’


은성글로벌은 1995년 설립된 은성교역이 기원으로, 영국, 프랑스, 독일 등에서 의료기기와 화장품을 수입, 판매하는 회사로 출발했다. 이후 현장에서 쌓은 영업역량과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3년 제조사업부를 설립, 본격적인 의료기기 제조, 판매기업으로 거듭나 현재는 국내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은성글로벌은 주로 피부미용 메디컬 장비로 사용되는 프랙셔널 고주파, 프랙셔널 레이저 등의 장비와 고주파, 초음파, 베큠 등의 매커니즘을 이용한 피부미용 전문장비들을 생산하고 있다. 국내 피부과, 성형외과, 일반 병의원, 피부미용실 등으로 유통되며 매년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은성글로벌은 북미,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전세계 70여개국에 30여 제품을 수출하고 100여개사의 파트너사를 두고 있다. 2016년에는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고, 2018년에는 글로벌 지식재산 스타기업으로 선정됐다.


2017년에는 원주에 건평 3,400여평, 대지 3,500여평 규모의 생산공장을 설립해 수입의존도가 높은 의료기기의 국산화에 선봉장 역할을 하고 있다. 은성글로벌 원주공장은 월2,000여대, 연간 2만5,000여대의 기기 생산이 가능하다.


의료기기 제조 회사가 만든 개인용 미용기기


브이롤은 은성글로벌의 20여년에 걸친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개인용 미용기기다. 360도 회전 가능한 더블볼이 미세한 중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근육까지 깊게 전달해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볼 사이 각도와 측면 각도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셀프케어 시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한다. 마치 전문가로부터 경락마사지를 받은 것과도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브이롤은 이와 관련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1~5단계의 레벨 조절이 가능한 브이롤은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리프팅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타사 제품과 달리 광범위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브이롤은 임상기관으로부터 5중 피부 탄력,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등 총15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해 얼굴뿐 아니라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검증받았다. 360도 회전으로 피부에 완전히 밀착된 상태로 움직여 사용하기 편리하고, 얼굴, 두피, 뒷목, 팔,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 부드러운 마사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 연령층이 선호하는 홈케어 기기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편안한 그립감과 충전방식으로 휴대가 간편한 브이롤은 은성글로벌이 내놓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의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셀뮬러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사용하면 중주파 에너지의 피부 전도가 더욱 용이해져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셀뮬러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돼 있다.


클렌징을 한 깨끗한 피부 위에 시그니처VR솔루션을 충분히 바르고 브이롤을 이용해 마사지하면 중주파 에너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깊은 곳까지 영양분을 침투시킨다.


브이롤은 5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관악점, 청량리점, 분당점 명품관에 입점돼 있다.

은성글로벌은 개인용 미용기기 외에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만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결합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유통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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