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콜라겐 앰플' 재론칭…'탄력풀렉스'로 MZ세대 공략

참존 비건 콜라겐 앰플‧비건 콜라겐 크림, 감각적 패키지로 리뉴얼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12-17 12:29:4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참존 비건 콜라겐 앰플 [사진제공=참존]

[CMN] 참존은 ‘비건 콜라겐’ 라인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유튜브와 SNS 기반의 비건 브랜드로 지난 10일 재론칭했다고 밝혔다.


‘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은 석류와 아보카도, 씨벅톤, 청귤 총 4가지의 비타민 샷과 크림 1종 조합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비건 콜라겐 앰플’은 동물성 성분을 일체 배제해 미국 베지테리언 협회 인증을 받은 비건 인증 콜라겐 추출물 함량을 86%까지 극대화했으며,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및 이탈리아 V라벨 등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쓰는 4가지 샷의 고민별 맞춤화를 통해 피부 탄력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비건 콜라겐 앰플&씨벅톤샷’은 4주 만에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참존 비건 콜라겐 모델 김레이첼유리 [사진제공=참존]

한편, 참존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탄력으로 꽉 채운 ‘탄력풀렉스(제대로 탄력받자)’ 캠페인을 선보이며, FLEX(플렉스) 문화에 익숙한 MZ세대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이자 대세 아이콘인 ‘김레이첼유리’를 ‘비건 콜라겐’ 라인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참존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신선한 김레이첼유리 모델의 이미지와 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의 제품 이미지가 긍정적인 시너지와 파급효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적극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참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제품으로 피부 스트레스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건강한 탄력 케어의 시작을 함께 하고자 다양한 특가 혜택과 무료배송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탄력풀렉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참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