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라타플랑' 무신사 뷰티 러브위크 참가

발렌타인 기획전서 립마스크 34%, 보습기획세트 36% 할인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2-15 11:47:2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국내 대표 온라인편집스토어 ‘무신사’의 ‘2022 뷰티 러브위크’에 참가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연인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으며, 라타플랑의 주요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라타플랑은 전 제품 EWG 그린 등급 성분 사용,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알러젠 프리 성분을 사용해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피부에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라타플랑은 이번 행사의 대표 제품으로 ‘볼류밍 립 리페어 마스크’를 선정하고, 무신사 단독 특가로 34% 할인 판매한다. 볼류밍 립 리페어 마스크는 뉴질랜드 마누카꿀과 보르피린 성분 함유로 고보습 각질 케어는 물론 입술에 탱탱한 볼륨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이다.


또한, 건조한 계절을 위한 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와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세트를 36% 할인 판매한다.


한편 전 구매 고객에게는 라타플랑 손거울과 콜라겐 크림 3매 샘플을 증정한다. 전 상품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라타플랑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타플랑 홈페이지(www.rataplan.co.kr)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기획전 관련 정보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