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브랜드 개성 담은 서체 출시

'닥터포헤어체' 담은 첫 폴리젠 한정판 에디션도 선보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3-07 11:42: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닥터포헤어 함께헤어체 스페셜에디션 [사진제공=닥터포헤어]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자사만의 특별한 개성을 담은 서체 ‘닥터포헤어체’를 출시하며, 브랜드 정체성 및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닥터포헤어체’는 오랜 시간 두피 및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입지를 견고히 해온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서체다. 두피와 모발에 대한 닥터포헤어만의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조하고자 안정감 있는 직선 및 사각 모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자사 제품의 패키지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곡선을 활용해 브랜드의 위트와 즐거움도 녹여냈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서체 개발을 기념해 대표 인기 상품과 특별한 굿즈를 담은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해당 기획세트에는 2년 연속 올리브영 샴푸 1위의 폴리젠 샴푸가 닥터포헤어체를 활용한 위트있는 문구들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로 재탄생했으며, 세안타올과 브랜드 문안을 재미있게 표현한 스티커, 브랜드 모델인 배우 현빈의 화보 엽서 등이 추가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닥터포헤어는 공식 SNS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서체를 적용한 콘텐츠와 출판물, 광고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친밀도를 향상시키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오랜 시간에 걸쳐 개발한 ‘닥터포헤어체’를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브랜드 서체를 담은 첫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브랜드 활동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가 출시한 닥터포헤어체 <함께헤어> 한글 에디션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