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사전 판매 완판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진행한 소셜마켓서 2분만에 한정 수량 매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3-25 16:22: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지난 7일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과 함께 진행한 소셜 마켓에서 신제품 ‘블레미샷 앰플’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마켓은 앰플엔의 첫 프리미엄 라인인 ‘블레미샷 앰플’을 정식 출시 전 소비자들에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 크리에이터 ‘유리숍’은 약 한달 동안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공유했으며, 마켓 진행 전부터 많은 구독자들의 구매 문의가 쏟아졌다.


4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은 자외선에 의한 기미·잡티·주근깨 등 피부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집중 미백‧잡티 앰플이다. 피부 토닝을 위한 ‘멜라케어(MELA CARE)’ 성분과 앰플엔의 특허 성분인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으로 담아 미백 시너지를 높였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7일 후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 면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겉 기미 수부터 피부 표면 아래 깊은 기미 수를 개선해준다는 점이 확인됐다.


앰플엔은 이번 마켓에서 신제품 ‘블레미샷 앰플’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오픈 단 2분만에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프로모션 물량이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앰플엔 관계자는 “피부 고민을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간 연구 끝에 ‘블레미샷 앰플’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4월 정식 출시될 '블레미샷 앰플'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페리 커머스마케팅팀 담당자는 “유리숍은 평소 솔직한 뷰티 아이템 리뷰와 통통 튀는 매력의 브이로그로 MZ세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라며 “이번 마켓 역시 그녀의 진정성 있는 제품 추천과 스토리텔링, 그리고 팬덤 효과가 더해져 성공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