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홈쇼핑 20회 방송 연속 매진 기록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누적 판매 100만병, 주문액 300억원 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5-02 11:13:0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지난 4월 29일 롯데홈쇼핑 방송 캡쳐 [사진제공=모다모다]

[CMN]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메이저 4개 홈쇼핑 채널을 통해 20회 방송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2일 밝혔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진행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해간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준비 물량 4만2,624병을 모두 판매해 총13억원의 주문 실적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당일 동시 주문 최대 780명, 목표 달성률 212%를 넘기며 ‘새치케어’계 선발주자로서 입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모다모다는 이로써 론칭 이후 진행한 20회 홈쇼핑 방송(롯데, GS. CJ, NS) 전 회를 매진시키며 누적 판매 100만병, 누적 주문액 300억원의 기록을 세웠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단일 아이템의 홈쇼핑 방송 20회 전회 매진은 홈쇼핑 업계 역사에서도 매우 드문 성과이자 제품력과 고객 신뢰도를 입증한 결과”라며 “오는 6월 국내외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모다모다는 다음 달 휴대성이 높아 여행이나 골프, 사우나 이용 시 제격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ml를 출시하고, 올해 안으로 10여 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