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플랫폼 '피팅', '0원 공동구매' 기능 신설
제주 뷰티테크 '컴짱' 운영 … 중소 화장품 기업 제품 홍보 목적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18 17:06:47]
[CMN] 제주도 뷰티테크 기업 컴짱(
대표 이재석)
이 운영하는 체험형 화장품 커머스 플랫폼 ‘
피팅’
에 신규 이벤트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기능은 △0
원 공동구매 △마스크팩 200
원 공동구매 △90%
할인 공동구매 등이다.
핵심 기능인 ‘0
원 공동구매’
는 신규로 지인을 1
명만 초대하면 누구나 0
원에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동구매 기능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이번 공동구매 업데이트는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기업 30
여 곳이 적극적으로 동참해 인터넷 최저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면서 이뤄졌다.
무엇보다 이번 이벤트 기능은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장품 제조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업데이트됐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재석 컴짱 대표는 “
중소 화장품 회사들은 고객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고,
고객들은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윈-
윈 전략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며 “
앞으로도 중소 화장품 회사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0
원 공동구매’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
피팅’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