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3년 연속 1위 달성
우수한 제품력, 진정성 있는 친환경 철학으로 고객 충성도 탄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5-19 15:05:47]
[CMN] 164
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바디케어 부문 1
위 브랜드로 선정되며 3
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미국 10
대 조사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
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과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며 높은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 및 인물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지난 3
월 16
일부터 27
일까지 진행된 이번 조사는 총 참여자 25
만여 명·
조사 건수 131
만여 건에 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닥터 브로너스는 △브랜드 애착 △신뢰 △재구매 △타인 추천 △전환 의도 총 5
가지 항목에 대해 바디케어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 지수를 기록하며 3
년 연속 1
위를 차지했다.
뛰어난 제품력은 물론 오랜 시간 지켜온 친환경 철학과 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 브랜드 신뢰도 및 충성도를 얻은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의미하는 브랜드 철학 ‘ALL-ONE!’
에 따라 재생 유기농업·
기후 긍정화 활동·
동물 보호·
공정무역 등 친환경 윤리 경영을 이어 온 사회적 기업이다.
연간 한국 수출 수익의 최소 1%
를 사회 정의·
동물 복지·
환경 보호를 위한 국내 활동에 기부하는 ‘
올원 코리아 캠페인’
등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활동에 앞장서 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