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소비자가 많이 찾은 기초 화장품' 1위 차지
글로벌 리서치 기업 칸타 선정 … 2년 연속 기초부문 상위권 성과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6-07 14:34:55]
[CMN]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r)
가 글로벌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 월드패널이 진행한 ‘2021
년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순위’
기초케어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했다.
칸타 월드패널은 소비자 조사 등을 통해 매년 각 산업별 소비 트렌드를 소개하고 전망하는 공신력 있는 마케팅 리서치 기업이다.
이번에 발표한 ‘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조사는 15~65
세 뷰티 패널 약 9,700
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의 화장품 구매패턴 조사와 함께 브랜드 구매 경험 및 구매 빈도 등 소비자접점지수를 토대로 베스트 브랜드가 선정됐다.
닥터지는 최근 2
년 연속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닥터지는 ‘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자’
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
건강한 피부와 삶의 중요성’
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의 하나로 ‘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을 통해 올바른 스킨케어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스킨케어 제품을 넘어 1:1
스킨멘토링 및 피부유형분석 프로그램인 ‘AI
닥터지 옵티미’
서비스 등을 운영하며 건강한 피부를 위한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라인업 역시 페이셜 케어부터 바디케어,
두피케어 등으로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다.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성 피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인 ‘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은 이미 올리브영 등 유통채널 등에서 1
위를 기록하며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또 민감 두피를 위한 더마헤어 라인 ‘
두피랩’
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이번 1
위 선정 성과를 직원들과 공유하며 전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담은 금배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모든 직원들이 함께 이룬 성과를 축하하고,
직원과 회사가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공고히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는 “
실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베스트 화장품 브랜드 선정 조사에서 닥터지가 스킨케어 부문에서 1
위를 차지하게 됐다는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
피부과학 지식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정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발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