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콬몰'에서 9월말까지 진행 … 축하 댓글, 구매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15 16:33: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모코스가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KT&G 계열사인 코스모코스는 지난 1992년 소망화장품으로 창립했으며 이후 꽃을든남자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코스모코스는 지난 30년간 다나한’, ‘RG등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한방화장품을 비롯해 퍼스널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최근엔 3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다채로운 ODM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종합쇼핑몰 콬몰(COCMALL)에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콬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콬몰 이벤트 페이지를 다른 사람과 SNS로 공유하고 축하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가장 정성스러운 내용의 베스트 댓글로 선발된 1명에게는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930일까지 콬몰 회원 가입 후 다양한 상품을 결제 완료 및 구매확정 완료한 주문별 구매액이 가장 많은 상위 3명을 선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개최한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등 프리미엄 상품이 지급되며 구매왕 이벤트댓글 응원 이벤트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코스모코스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콬몰 모든 아이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1만원 이상 구입하는 회원에게 인기 클렌징 아이템 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 클렌징폼’ 150ml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무한한 지지와 사랑 덕분에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 환경 속에서도 30년 동안 기업의 가치를 지키며 글로벌 리딩 뷰티 컴퍼니로 성장할 수 있었다그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창립 30주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콬몰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모코스의 대표 브랜드인 꽃을든남자2년 연속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남성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으며 올해는 한방화장품 브랜드 다나한까지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여성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저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