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버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겟레디위크' 진행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레오제이, 민스코, 홀리 등 참여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1:31: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레페리(대표 최인석)의 라이브커머스 전문 레이블 라이버스(LIVERCE)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926일부터 102일까지 7일간 크리에이터 중심의 쇼핑라이브 위크 겟레디위크(GetReadyWeek)’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대표 콘텐츠인 겟레디윗미를 연상시키는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버스가 총괄 기획했으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우수한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레페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일주일 동안 자신만의 큐레이션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로우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레페리에 소속된 인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민스코, 홀리, 아랑, 유리숍이 참여한다. 브랜드 계열사에서 주최해 주력 상품이 판매됐던 기존 쇼핑라이브 위크와 달리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이 애정하는 제품들을 직접 선택해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크리에이터들이 장시간 사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았거나 유튜브 소셜 마켓 등에서 판매한 이력이 있어 제품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진정성 있는 후기가 있는 제품들로 이뤄졌다. 비플레인, 메디큐브, 이니스프리, 비레디, 헤이네이처, 바닐라코가 선정됐으며,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컬러 메이크업, 뷰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