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인터참코리아서 ODM 역량 집중 홍보

국내외 바이어 특화 제형 호평 … ODM 전문기업 입지 확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0-12 11:48: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모코스(대표이사 이정훈)가 지난달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2 인터참코리아ODM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화장품 ODM 사업 역량을 알렸다.

인터참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 국제 인증을 받은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시회다. 20회째를 맞은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에 힘입어 25개국 25,000여명의 바이어와 309개 전시기업이 참여하며 다양한 정보와 비즈니스 교류가 이뤄졌다.

코스모코스는 ODM 사업 역량을 알리기 위해 홍보 부스를 스킨케어부터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베이스에 이르는 다양한 자사 제형들을 체험해보는 공간으로 조성했다.

특히, 리코타 치즈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리코타 치즈 클렌저&모이스처 크림과 탈모 기능성 헤어케어 제품들이 많은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러시아, 태국, 영국, 싱가포르, 스페인 등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와 ODM·OEM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 23년도 트렌드 예측을 통해 기획한 ‘23 SS 인벤토리 샘플 박스를 제공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밖에도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행운 복권 이벤트를 진행해 자사 특허 성분을 함유한 비프루브 아스퍼바이옴 더 퍼스트트리트먼트 크림 에센스를 제공하고, 명함 추첨 이벤트를 통해 국내 최초로 천연화장품 인증을 받은 탈모기능성 ‘Rg3 사포닌 샴푸&헤어팩을 제공, 자사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코스모코스 ODM사업실 관계자는 인터참코리아를 통해 많은 바이어들을 직접 만나고, 자사의 30R&D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성한 제형들을 보여줄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향후 전시회나 온라인 등 다양한 영업 채널 확장을 통해 ODM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