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2022 광군제서 208억원 매출 달성

전년 대비 205% 성장 … 클렌징폼‧프라이머/베이스 부문서 1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15 16:3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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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에서 한화 약 208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204.8% 성장했다고 밝혔다.

더마펌은 올해 광군제에 티몰과 도우인을 중심으로 참여해 높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올해 광군제에서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R4’, ‘더마펌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등이 주목받았다.

더마펌 선디펜스 메이크업 베이스는 광군제 행사 시작과 동시에 중국의 유명 왕홍 리자치와 협업한 라이브 생방송에서 총 85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한화 85억 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했다. 광군제 첫 주, 티몰 전체 프라이머/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한데 이어 광군제 기간 전체 수입 프라이머/베이스 부문 판매 순위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클렌저의 경우, 수입 민감성 클렌징폼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하고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와 포뮬러 R4는 수입 스킨케어 세트 장바구니 순위 2위에 오르는 등 이번 광군제 행사에서 국내 브랜드 중 가장 눈에 띄는 성장세와 판매량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더마펌은 올해 더마펌 전속모델로 배우 이동욱을 기용해 중국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달한 부분이 이번 광군제에서 높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분석했다.

설윤복 더마펌 부사장은 더마펌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구축한 기술력과 품질력을 토대로 2012년부터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그리고 베트남과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더마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및 생산능력으로 해외에서도 최고의 더마코스메틱 제품으로 인정받은 더마펌 울트라 수딩 R4’ 라인을 주축으로 국내외 채널 확장 및 마케팅 강화 전략을 통해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나아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기업으로 더욱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20주년을 맞은 더마펌은 중국,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 지난해 무역의 날 3천만 불의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더불어 4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중국 부문 수상을 비롯해 중국의 가장 큰 온라인 유통 채널인 알리바바에서 2022년 상반기 한국 화장품 브랜드 판매 순위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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