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누적 100만개 판매

36가지 풍부한 영양 성분‧머릿결 관리 집중 제품력이 인기 요인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1-22 02:11:5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와이어트의 손상모 집중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 7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돼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한 인지도를 쌓으며 이뤄낸 성과라며 집착헤어팩이라는 별명답게 쫀득한 단백질 젤 크림 제형으로 개발돼 모발 영양 공급과 부드러운 사용감에 집중한 우수한 제품성이 인기 요인이라고 전했다.

최근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대용량 버전 역시 출시 직후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헤어케어 부문 베스트 제품 리스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설명이다.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3가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성분으로 극손상모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식물 유래 골든 오일 5종은 매끈한 머릿결과 윤기를 선사한다. ,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해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노브 관계자는 오랜 시간 쌓아온 고객 데이터와 헤어케어 시장의 트렌트를 분석하고, 손상모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함축한 제품이라는 점이 인기의 요인이라고 생각된다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연구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