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플래시 커피'와 '브로우 리차지' 캠페인

3년 연속 NO.1 브로우 선정 기념 …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11-22 13:35: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3년 연속 NO.1 브로우로 선정(2019~2021년 보떼 리서치 판매금액 데이터 기준)된 것을 기념하고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아, 최근 2030세대 사이 뜨고 있는 커피 브랜드 플래시 커피(FLASH COFFEE)와 손잡고 브로우 리차지(BROW RECHARGE)’ 캠페인을 전개한다.

플래시 커피는 2020년 첫 오픈 이후 태국, 싱가포르,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 진출하며,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된 커피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MZ세대들에게 각광받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다. 현재 한국에서 총 8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파트너십과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MZ세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오랜 기간 베네피트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고민하던 중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음료 한 잔의 여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플래시 커피와 함께 복합 문화 공간이라는 이색적인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특히 베네피트가 추구해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시 커피만의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DNA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플래시 커피의 브랜딩 요소 중 하나인 ‘RECHARGE(충전)’ 컨셉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플래시 커피 신사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오프닝 팝업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팝업 이벤트는 눈썹 자신감을 충전할 수 있도록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은 물론 전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고, 곳곳에 다채롭게 꾸며진 포토 존과 아케이드 존, 베네피트만을 위한 핑크 콜라보레이션 음료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지난 19일부터는 서울·경기 지역 내 베네피트 매장과 플래시 커피 전 매장에서 두 브랜드 고객 대상으로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네피트에서는 브로우바 이용 고객에게 플래시 커피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 3개월 상시 10% 할인 쿠폰과 무료 음료 1잔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 구매 시, 무료 음료 2잔 바우처가 증정된다.

플래시 커피 전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음료 구매 시 베네피트 브로우바 립 스타일링 추가 사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음료 포함 12,000원 구매 시 현장에서 제품 추첨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브로우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약 한달 간 플래시 커피 경복궁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테스터 바가 운영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