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독보적이고 다양한 제형에 바이어 관심 집중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 참가 성료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1-22 23:39: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사진제공=나우코스]
[CMN] 화장품 전문 OEMODM 제조기업 나우코스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열린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 참가, 주력 제품 및 신제형을 선보여 많은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는 성공적인 대면 행사를 위해 행사 개최지를 본거지인 홍콩에서 싱가포르로 옮겨 개최됐다. 2년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이번 박람회는 45개국의 1000여개 업체가 참가해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축제의 장이 됐다.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7월 코스모프로프 노스 아메리카 2022에서 K뷰티의 위상을 드높이며 국내외 OEMOD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인했으며, 9월에는 2022 메이크업 인 뉴욕 박람회(2022 Make Up In New York)에서 새로운 캡슐 라인 신제형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나우코스는 이 박람회에서 화성코스메틱과 손잡고 글로벌 선두 기업을 포함한 국내외 다수 화장품 브랜드 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고자 협업해 홍보 부스를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번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뷰티 박람회에서도 나우코스는 화성코스메틱과 협업해 기초부터 색조에 이르기까지 K뷰티의 독보적이고 다양한 제형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뷰티 박람회를 통해 기술 경쟁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견고히 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발판의 계기로 삼아 해외 거래처를 확대해 나가고, 수출 판로를 더욱 넓히고자 한다독자적인 용해기술이 담긴 다양한 클렌징 및 파운데이션 제형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