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유럽 바이어의 관심 끌기 성공

2023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통해 유럽 시장 노크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24 15:06: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바노바기 코스메틱이 지난 316일부터 318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 피에레(Bologna Fiere)에서 열린 ‘2023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했다. 바노바기는 지난해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글로벌 K-Derma 선두 주자로써 이번 박람회에서도 많은 바이어와 전문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냈다.

바노바기는 특히 유럽 바이어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바노바기의 전 상품은 유럽의회(EU)가 안정성을 인증하는 CPNP(유럽화장품안정성검사)를 획득해 즉각적인 수출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한 유럽 바이어는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한국의 유명 메디컬 뷰티 그룹을 기반으로 해 믿음이 간다, “친환경 원료를 주로 사용하는 바노바기의 제품들이 유럽을 포함한 서구권 소비자의 클린 뷰티 니즈에 맞다고 말했다.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 바노바기 제품들 가운데 이전 코스모프로프에서 수상한 적 있는 알파 래디언스 세럼하트 립 백 에센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인 젤리 마스크와 유럽 전용 마스크팩 라인인 부스터 마스크가 큰 주목을 받았다.

바노바기는 올해 유럽 고객의 피부와 소비 성향에 맞춘 비건 라인업을 확충해 유럽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이어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장성을 타진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최근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바노바기의 올인원 수분선크림인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는 네이버에서 선스크린 키워드로 쇼핑 검색 순위 1위를 달성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