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라로슈포제가 지구와 미래를 위한 ‘
씨앗의 꿈’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을 위한 활동에 앞장선다.
라로슈포제는 서울환경연합과 함께 <
미래를 위한 라로슈포제, ‘
씨앗의 꿈’
캠페인>
을 열고 5
월 29
일 롯데온을 시작으로 네이버,
컬리,
라로슈포제 공식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채널에서 라로슈포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꽃 씨앗과 씨앗을 싹 틔울 수 있는 흙,
화분이 포함된 화분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증정되는 화분은 노플라스틱선데이(no plastic sunday)
와 협업해 버려지는 플라스틱 뚜껑의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제작한 업사이클링 아이템이다.
또 이번 캠페인 수익금의 일부는 도심 숲을 조성하는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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