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크림 등 밀리언셀러 양산 ‘뷰티 한류’ 주도

앞선 기술력·합리적 가격대·다양한 제품군으로 ‘국민 브랜드’ 입지

관리자 기자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3-03-19 10:19: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13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비비크림·에센스·립글로스 미샤

미샤가 국제적인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는 리서치 전문 기업 칸타월드 패널과 CMN이 공동으로 진행한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비비크림 부문을 비롯해 에센스와 립글로스 등 3개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미샤는 시판 채널 비비크림 부문에서 13.2%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고 에센스 부문에서도 17.3%의 점유율로 경쟁 브랜드를 크게 앞서며 1위를 차지했다. 립글로스 부문에서도 14.8%의 점유율로 1위에 올라 저력을 확인했다.

미샤는 무엇보다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비비크림을 내놓으며 ‘뷰티 한류’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샤의 비비크림은 지난해까지 2,00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올릴 정도로 대표적인 비비크림 브랜드로 떠올랐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출시 11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위력을 보였다. 여기에 새로운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대, 다양한 색상이 뒷받침된 립글로스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비비크림 명가로 ‘우뚝’
지난해까지 2,000만개 판매 돌파

미샤의 비비크림은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홍콩을 비롯한 31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현지에서뿐만 아니라 국내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의 쇼핑 필수 품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해 12월을 기준으로 비비크림 2,000만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적인 판매량을 통해 각종 수입 명품 브랜드의 비비크림들 속에서도 대한민국 대표 비비크림의 자존심을 지켜냈다.

미샤는 ‘빨간비비’라는 애칭의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 ‘비비크림 한류 열풍’을 일으킨 바 있으며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의 기록적인 판매량을 통해 각종 시상식에서 최고의 비비크림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세분화된 여성용 비비크림 이외에 남성 전용 ‘포맨 어번소울 어드밴스드 컴플릿 비비크림’ 등 성별과 피부타입에 맞는 다양한 비비크림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으면서 비비크림 최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인기 상품인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은 감쪽같은 커버력과 가벼운 밀착력, 12시간 이상 다크닝 없이 화장을 지속시켜주는 특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비비크림의 매트한 단점까지 보완한 수분력이 인기의 비결이다.

미샤는 2,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박주미, 이혜상, 고준희 등 미샤의 전속모델들이 여신 컨셉으로 등장해 뛰어난 영상미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No.1 에센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더 퍼스트 에센스 150만개 판매 저력

미샤는 기초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하며 에센스, 앰플 등 다수의 밀리언셀러 제품을 보유할 정도로 ‘국민 화장품 브랜드’로 불리고 있다. 특히 미샤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인기로 명실상부 ‘No.1 에센스’, ‘국민 에센스’ 등의 수많은 수식어와 열렬한 마니아를 탄생시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품질력 있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출시 3주 만에 3만개 돌파, 11개월 만에 100만개 돌파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15개월 만에 150만개의 경이로운 판매 기록을 달성한 제품이다. 홍콩 인기 매거진 ‘제시카 코드’가 선정하는 ‘올해 최고의 에센스상’을 수상하기도 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이 제품은 피부의 기본기를 튼튼하게 만들기 위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터 겸용 에센스다.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기본기를 다지는 것만으로도 탄력과 주름, 진정, 피부톤, 보습과 피부결까지 매일 달라지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립글로스 부문서도 소비자 인기
틴트, 글로스, 립스틱 기능 하나로

미샤의 립글로스는 새로운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대,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그중 눈에 띄는 제품은 단연 보아가 모델로 활동중인 ‘시그너처 글램 아트 트리플 립스 SPF10’.

하나의 제품으로 터치하는 횟수에 따라 가볍게 한번 발랐을 때는 틴트, 두번 펴 발랐을 때는 글로스, 세 번 바를 경우 더욱 더 선명한 립스틱의 기능을 발휘하는 멀티-트랜스(Multi-trans) 립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러 번 발랐을때 서로 섞여 단일층을 형성하는 일반 제형의 립 제품과 다르게 수상층의 색소를 매직 코트 필름으로 코팅하는 트리플 레이어 테크놀로지(Triple Layer Technology) 기술을 사용했다. 이로 인해 여러 번 겹쳐 발랐을때 겹층 구조를 형성, 광택감이 배가될 뿐만 아니라 컬러가 더욱 진하고 분명하게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SPF10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며 사용하는 소비자의 마음대로 횟수를 조절해 단계별 변신이 가능, 세가지 립 메이크업의 표현을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하게 구사할 수 있다.

립스틱, 립글로스, 립틴트 등 여성들의 무거운 파우치를 하나의 화장품으로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편의성을 중시하는 20~30대 대학생과 직장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상품인 맘보 핑크(TPK01), 맘보 오렌지(TOR01)를 비롯한 총 8가지 색상이 있으며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이 넓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