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한가위 특별 기획전

남성용 신제품 등 다양한 기프트 구성, 혜택도 풍성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9-20 23:00: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대표 김현배)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5일까지 라인별 다양한 기프트 구성의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전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진주코스메틱 클라뷰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 수분케어, 메이크업, 바디 컬렉션부터 새로 출시되는 남성용 제품에 이르기까지 피부 타입과 선물 용도에 따라 다양한 기프트를 구성,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이번 한가위 추천 기프트 세트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추가 할인 쿠폰 지급과 스페셜 기프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획전에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로는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과 청담동 웨딩팩으로 품귀 현상을 빚었던 ‘진주마스크팩’으로 구성된 화이트닝 듀오 세트, 자연스러운 진주광채를 만들어주는 톤업크림 ‘여배우크림’과 촉촉함과 우수한 커버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텐션쿠션’이 구성된 풀 커버 메이크업 듀오 세트, 감성 바디 세트 등 총 13종으로 구성됐다.


클라뷰는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남성을 위한 ‘클라뷰 포 맨’의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클라뷰 포 맨 라인은 국내산 진주추출물에 갯벌의 산삼, 함초 성분을 더해 남자들의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며,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2종과 클렌징과 동시에 쉐이빙까지 가능한 멀티 폼으로 구성됐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피부 건강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기프트 구성에 힘썼다”며 “프리미엄 스킨케어부터 남성 신제품, 메이크업 등 선물받는 이를 고려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뷰는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바다유래성분을 사용하는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특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명동에 단독 플래그십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