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익은 자두컬러 그대로

스킨푸드,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 출시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7-09-22 10:54: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올 가을 시즌 컬러인 ‘플럼 버건디’로 분위기 있는 자두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스킨푸드 ‘플럼 멜로우 컬렉션’은 이번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플럼 버건디’ 컬러를 담아 자두과즙 입술과 그윽한 아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립스틱, 립락커, 립 앤 치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네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플럼 멜로우 글로우 스틱 (12,000원 / 3.2 g)’는 천연 자두 오일 함유로 광택감과 보습력이 탁월한 글로우 립스틱이다. 립 밤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림과 동시에 락커처럼 선명하게 입술에 발색된다. 컬러는 잘 익은 자두의 생생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5가지 플럼 컬러로 ‘1호 로지플럼’, ‘2호 모브플럼’, ‘3호 라즈베리플럼’, ‘4호 프렌치플럼’, ‘5호 빈티지플럼’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플럼 멜로우 글로우 립락커 (11,000원 / 4.5 g)’는 촉촉하고 탱글한 자둣빛 광채를 선사하는 볼륨 틴트 립락커다. 천연 자두 오일 함유로 입술을 탱글하고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우수한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1호 라떼플럼’, ‘2호 칵테일플럼’, ‘3호 쉬머플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 플럼 멜로우 컬렉션 (9,000원 / 2.5 g*3ea)’은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 세 가지맛’의 플럼 멜로우 한정판 패키지이다. 볼과 입술을 자두 컬러로 생기 있게 연출해주며, 플럼 컬러의 한정판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더했다. 컬러는 두 홋수로, ‘7호 말린자두’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의 ‘6호 자두’를 한정판 용기로 선보인다.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 플럼 멜로우 컬렉션 (21,000원 / 1 g*6ea)’은 잘 익은 자두의 그윽함에서 영감을 받은6가지 색상의 섀도우 팔레트로, 누구나 손쉽게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자두추출물과 비타민이 함유돼 눈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크리즈 현상 없이 깨끗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슈가 파우더처럼 섬세한 파우더가 함유돼 매끄럽고 균일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생과일 네일 – 플럼 멜로우 컬렉션 (3,500 원 / 10 ml)’는 네일에 생자두 컬러와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네일이다. 자두추출물을 함유한 고광택 베이스를 사용해 한 콧만으로도 윤기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10호 자두밀크티’, ‘11호 자두시럽’, ‘12호 자두오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은 잘 익은 자두 컬러들로 립과 아이, 치크까지 연출 할 수 있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며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플럼 버건디’로 분위기 있는 자두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