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 참가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2-20 16:03:2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 로레알이 오는 2월 28일(수)까지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L'Oréal Brandstorm 2018)’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으로, 1992년부터 지난 26년간 전 세계 58개국 95,0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브랜드스톰을 통해 미래 뷰티 업계를 이끌어 나갈 각 국 학생들의 생각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한 매년 전세계 150~200여 명의 우수한 학생들이 브랜드스톰을 통해 로레알 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2018 로레알 브랜드스톰’의 주제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브랜드 특집으로 『고객의 미래 헤어살롱에서의 경험(Invent the Professional Salon Experience of the future)』이다. 이번 주제에는 로레알이 헤어살롱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디지털화되고 개인맞춤화가 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비전이 담겼다.


올해 브랜드스톰은 ▲브랜드 마케팅(비즈니스 전략 수립) ▲테크놀로지(기술 혁신 전략 수립) ▲사회공헌(지속 가능하고 공동체에 이익이 되는 전략 수립) 부문 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전공과 무관하며 대학교 3, 4학년 또는 대학원생(경영전문대학원 제외) 3명이 팀을 구성해, 오는 2월 28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스톰' 홈페이지(www.brandstorm.loreal.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신청 마감 후 3월 중 국내 예선이 진행되며, 4월 결선을 통해 국내 최종 우승팀이 선발 될 예정이다. 국내 우승자는 5월 17일 로레알 파리 본사에서 진행 될 국제 결선에 참여할 기회와 더불어 인턴십 등의 혜택이 부여된다.


2018 브랜드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brandstorm.lo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brandstorm_official) 등 SNS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