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피부 본연의 자생력 향상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 출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11-15 13:32: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신제품 아티스트리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 [사진제공=한국암웨이]

[CMN] 암웨이의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피부 손상 및 스트레스를 개선하고 피부 근원의 자생력을 향상시키는 나이트케어 제품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을 지난 8일 출시했다.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에는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진정, 보습, 재생 효과를 제공하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불어넣어 피부를 전반적으로 개선시켜주는 토탈 스킨케어 포뮬러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축적된 피부의 손상을 2주 만에 개선하는 동시에 밤 사이 피부 속 깊은 힘을 깨워 앞으로 다가올 외부 손상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비결은 고대인의 비밀 약용 허브를 담은 고농축 영양 성분 ‘파이토-3시카 블렌드’와 아티스트리의 독보적인 과학 기술로 완성한 ‘액티베이터 리포좀’이다. 아티스트리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의 만병통치약이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에키네시아. 지친 피부에 진정작용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병풀 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 피부 손상을 개선하는 로즈마리를 배합해 지친 피부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최적의 블렌딩을 개발했다.


고농축 에너지 성분은 아티스트리만의 독보적인 리포좀 전달 시스템을 통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든다. 신제품에 적용된 ‘액티베이터 리포좀’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유효성분을 가득 담아 강력한 항산화 보호막을 형성하고, 손상된 피부 세포를 개선 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친화적인 보태니컬 오일과 비타민C를 담아 피부 본연 기능의 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