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정체성' 강화

천연 해초필링•원스텝 모델링 마스크 신제품 잇따라 출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05-21 17:02: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트리얼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랩(DR+LAB)에 고함량 마이크로 스피큘(미세침)을 함유한 크림 타입 천연 해초필링 ‘아야 크림 필’과 물 없이 사용가능한 원스텝 ‘모델링 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랩 아야 크림 필은 피부보습에 좋은 알란토인과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의 스피큘의 유효성분을 고순도, 고함량으로 함유해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고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는 스페셜케어 제품이다.


잇따라 출시한 닥터랩 모델링 크림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의 번거로운 준비과정과 1제, 2제 혼합 과정을 없앤 일체형 모델링 크림 마스크로 모델링팩 관리를 원스텝으로 줄여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크림 마스크는 2가지다. 이지 케어 뉴트리션 모델링 크림 마스크는 피부자극과 피부 건조함을 유발하는 PVA(폴리미닐알코올), PVP(폴리비닐피롤리돈), 알코올을 무첨가 했으며 호호바씨오일과 골드성분을 담아내 윤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 이지 케어 리프팅 모델링 크림 마스크는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병풀추출물이 피부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준다.


김서하 닥터랩 대표는 “최근 성분 하나하나를 따져가며 화장품을 고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가면서 진짜 효능을 찾고자 하는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다”며 “닥터랩은 화장품 사업의 핵심 요소인 원료개발과 바이오 기술을 선제적으로 적용해 차별화된 제품력과 사업경쟁력을 갖춰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랩은 병의원과 에스테틱 등 5,000여개 이상의 국내 거래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닥터랩 중국법인 ‘덕래보’를 설립해 14개 품목의 중국 위생허가(CFDA)를 취득, 꾸준히 위생허가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닥터랩은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중국 인터넷시장 매출을 통해 양호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두바이를 비롯 이라크, 쿠웨이트 등 중동국가와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되는 러시아시장 공략으로 외형성장과 수익성 모두 강화할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